우리원헬스케어 건강검진 후기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 우리원헬스케어 


   검강건진을 받기 위해서-대상 병원을 검색하던 중 우리운헬스케어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신내환경도 좋다고 하여 등록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접수는 우리원헬스케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였고-스페셜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선택하였습니다. 


 위내시경+대장내시경+수면 등을 포함한 가격은 350,000원으로 남녀 가격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홈페이지에서 캡처한 사진으로 세부 검사 항목입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날짜에 검사일 선택이 가능하나 대장내시경을 포함한 경우에는 선택한 날짜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1월 20일에 1월 31일로 검사일을 지정-접수하였으나 실제 검사일은 2월 18일에 실시하였습니다. (검사가 가장 빠른날자가 2월 18일이라고 하여 그날로 접수 하였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검사일을 알고싶다면-우리원헬스케어에 전화로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접수하면-1 ~ 2주일 이내에서 병원에서 연락이 옵니다. 그때 검사일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접수 완료 후-검사일 1주일 전에 우리원헬스케어에서 전화가 옵니다. 검사 전에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고 내시경 대상자에게는 검사일 전에 주의해야 하는 사항과 복용해야 하는 약을 택배로 발송해줍니다. 



3. 택배는 다음 날 도착했으며  - 박스 안에는크리쿨산 복용 안내문+크리쿨산 등외 약물 + 대장내시경 전 검사 준비사항에 대한 내용이 들어있었습니다.



▲크리쿨산 복용 안내문


▲대장내시경 검사 준비사항



▲택배 박스에 들어있던-크리쿨산 



4. 대장내시경 예정자는 4일 전부터 씨앗이 있는 음식이나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음식물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4일 전부터 카스테라 + 두부만 먹었습니다. 커피는 검사 전날까지 마셨습니다. 커피는 마셔도 된다고 하기에-



5. 우리원헬스케어 위치는 종로 3가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시그니쳐타워 2층에 있습니다. 검사당일 시그니쳐 타워 건물에 들어가면 간호사 한분서 서 있습니다. 그분에게 검사 받으로 왔다고 하면 건물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출입카드로 문을 열어주면서 A번 엘레베이터를 타라고 안내해줍니다.





■ AD
 


6. 검사는 8시 반 예약이었으나-접수에서 검사비용 결제 후 바로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진행은 일반 건강검사로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검사는 내시경을 포함해서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7. 검사가 완료되면 차트를 반납하고 아래와 동일한 교환권을 줍니다. 동일 건물 지하로 이동하면 해당 매장이 있고 죽 또는 샌드위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