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방법


    ⬝ 이 글에서는 문서, 이미지 등 팩스없이 무료로 전송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방법은 크롬 팩스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전송 횟수 최대 4번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 후에는 유료 결제를 진행해야하므로 팩스를 보내는 건수가 적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HelloFax : 인터넷으로 팩스보내기


1. 크롬을 오픈하여 아래 링크된 HelloFax 확장프로그램 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 HelloFax 확장프로그램 페이지 바로가기 





2.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에 연결되면 크롬에 추가를 클릭하여 헬로우 팩스 설치를 진행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새탭에서 앱 목록이 나타납니다. 그중에서 Hello Fax를 클릭합니다.





4. 헬로우팩스 홈페이지로 연결되면 구글 계정을 통해서 간편가입을 진행합니다.





5. 허용을 클릭하여 계정 엑세스를 허용합니다.




■ AD
 


6. 가입 후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면 Fax Document를 클릭합니다.





7. No One를 선택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8. Send Fax 항목에서 Add File을 클릭합니다.





9. 열기 창이 열리면 팩스로 보낼 문서 또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10. 사이트에 파일이 업로드 되면 Enter a Fax number 항목에 팩스를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주의할점은 국제번호 82를 입력하고 지역번호를 포함한 Fax 번호를 입력합니다.





11. 전송이 완료되면 페이지가 최초 화면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12. 웹 화면 오른쪽 상단의 내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면 유료 결제나 남아있는 무료 팩스 전송 횟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