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 연락처 포함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사용자가 소지하고 있는 우리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카드 재발급 절차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정 사용이 있는 경우에는 보상신청을 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보상신청서 및 설문조사표 작성하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우리은행 영업점에 신청하면 됩니다. 부정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조사수수료 2만원이 발생하고 처리기간은 약 1달 ~ 2달 정도 소요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합니다. 




2. 설정으로 이동하여 MY → 분실신고/재발급/해지를 선택합니다.




3.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메뉴 들어가면 분실신고/해제를 선택합니다.




4. 분실신고/해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면 사용자가 소유한 카드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중에서 분실 또는 도난당한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신고 단추를 터치하면 신고가 완료됩니다. 




5. 분실신고 즉시 카드 사용이 정지됩니다. 추후 카드를 찾으면 동일한 메뉴에서 분실신고 해제하면 카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