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 주문하는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네이버 스마트 주문은 온라인으로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매장에 방문하여 주문한 음식만 픽업하거 매장에서 먹고갈 수 있는 방식입니다. 배달의 민족의 배민 오더와 비슷합니다. 최근에서는 네이버 스마트 주문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주기 때문에 꽤 유용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는 편의점, KFC, 커피에 반하다, 이삭 토스트 등 3,000원 이상 주문시 1,000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네이버 앱을 통해서 스마트 주문을 진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주문하는 방법


1. 네이버 앱을 실행하여 검색 창에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2. 검색 결과가 표시되면 플레이스에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 가능한 업체가 모두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KFC 스마트 주문으로 검색하여 스마트 주문이 가능한 내 주의 KFC 매장만 검색된 결과입니다. 현재 위치와 지도의 위치가 맞지 않다면 내위치 단추를 터치하면 갱신됩니다.




3. 목록에 표시된 업체의 스마트 주문 버튼을 누르거나 지도에서 업체를 선택하면 스마트 주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어디서 드시나요?' 메시지가 나타나면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5. 옵션을 선택하면 메뉴 선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 주문할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7. 주문할 메뉴를 모두 담았다면 하단에 표시되는 주문하기 단추를 터치합니다.




8. 주문서가 표시되면 내용을 확인하고 화면 아래로 이동합니다.




9. 전체 동의를 체크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10.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하기 단추를 누르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11. 주문 완료 후에 매장으로 가서 음식을 픽업하거나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