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사이트 - Cloud Convert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Cloud Convert는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사이트로 동영상을 다른 포맷을 변환하는 것은 물론 문서, 이미지 등도 포맷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컨버트는 유료 사이트이지만 일 최대 25회 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작업을 한다면 월 8달러로 두 가지 탑으로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월 구독 = 8달러 한달 동안 1,000시간을 제공함. 구독은 월이 바뀌면 천 시간을 소진하지 못하더라도 재결제를 진행해야 함

  ◦  월 패키지 = 8달러로 500시간 제공함. 패키지는 500시간을 모두 소진하면 재결제 해야 함.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사이트 - 클라우드 컨버터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클라우드 컨버터 사이트가 새탭에서 열립니다.


링크 : https://cloudconvert.com/



2. 사이트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동일한 화면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면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불러오기 창을 오픈합니다.




3. 열기 창이 열리면 이미지 변환, 동영상 변환, 폰트 변환 등등 변환 대상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이 글에서 동영상에서 오디오를 추출하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4. 사용자가 업로드한 파일이 사이트에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업로드한 파일에서 변환 가능한 모든 포맷 목록이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오디오, 영상, 비디오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오디오에서 MP3를 선택하였습니다.




5.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컨버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유료 버전의 속도는 모르겠지만, 무료 버전에는 좀 느린 편입니다. 빠른 속도를 인코딩 작업을 하길 원한다면 오프라인 인코딩 프로그램으로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미리보기 창이 열립니다. 작업 결과물을 열린 팝업 창에서 재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결과물이 사용자가 원한 것이라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리면 변환 파일을 저장할 위치로 이동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