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 11찬 도시락


라스트 오더에서 현재 진행 중인 세븐일레븐 할인 행사 참여로 11찬 도시락을 정가 보다 15%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도시락 중에서 반찬 종류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고기찬, 채소찬이 적절하게 어울어져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4,800원으로 보통 보다 다소 높은 편이나 고기 반찬이 많아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1찬 도시락의 영양성분 표입니다. 열량은 약 천 칼로리로 권장 섭취 칼로리 900보다 다소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나트륨과 지방 함량이 좀 높습니다. 그 이유는 고기 산적, 돈까스, 제육, 소시지와 같은 육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탄수화물을 제외한 영양성분은 보통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돈까스는 2조각이 들어있고 하단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고기산적도 2조각 들어있고 크기는 돈가스와 비슷합니다. 짠맛보다는 단맛이 강합니다.


어묵, 감자볶음입니다. 어묵 안에는 당면이 소량 들어있고, 감자볶음은 노멀함 그자체입니다. 소지시 볶음과 제육 볶음입니다. 소금이 다 이 반찬들로 간 모양입니다. 짠맛이 아주 강합니다. 짠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호지만 그 반대라면 맛이 별로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소시지 볶음을 먹고, 제육을 먹고 계란말이를 먹으니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음. 그외는 버섯, 깻잎(?)볶음, 김치 등등 


평가

영양성분표에서 보며 알 수 있듯이 짠맛이 전체적으로 강한 도시락입니다. 반찬 수가 11가지라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단점은 짠맛이 강한편이라 물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