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력서 양식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ㅁ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사이트로 몇 가지 종류의 이력서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을 가입해야만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몇가지 간편이력서 양식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직접 제작한 아르바이트 이력서로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배포하는 사용자는 반드시 출처 표시를 해야 합니다. 출력하여 사용할 분들은 샘플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아래 한글에서 직접 편집하여 출력할 분들은 샘플이미지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12).hwp
0.02MB

 

아래 관련 글에 링크되어 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직접 제작한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을 더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작성하는 이력서로 인적사항(성명,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 학력사항, 경력사항 정도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1. 아르바이트

googlerrrr.tistory.com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음은 알바몬에서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알바몬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1. 인터넷 창을 열어서 알바몬에 접속합니다. 알바몬 상단에 표시되는 메뉴 중 알바토크를 클릭합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이 알바토크 하위 메뉴가 나타나면 문서서식을 클릭합니다.

 

 

 

3. 알바문서서식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이력서, 자기소개서, 근로계약서, 기타 서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게 목적이므로 이력서 서식 탭을 선택합니다.

 

 

 

4. 이력서 서식 탭에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력서가 표시되면 샘플 이미지 하단에 다운로드 가능한 문서 아아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다시 한번 더 말하지만 문서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계정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