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아르바이트 이력서는 알바를 하고자 하는 사람의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을 기록하여 제출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를 통해서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문서를 사용되면 되기 때문에 별도로 이력서를 작성하는 일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업체에서는 이력서를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가 있어, 그 경에우는 적당한 아르바이트 이력서 문서 양식을 다이소, 편의점 등에서 구매하여 작성하거나 인터넷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 글에서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통해서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알바천국에서는 이력서 양식을 한글과 워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둘 중 하나의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래 샘플이미지는 직접 제작한 알바 이력서로 아래 한글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샘플 이미지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사용자의 컴퓨터로 문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
아르바이트 이력서 (11).hwp
0.02MB

 

더 많은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관련 글에 첨부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관련 글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작성하는 이력서로 인적사항(성명,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 학력사항, 경력사항 정도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1. 아르바이트

googlerrrr.tistory.com

 

이력서 양식 및 쓰는법

이력서는 취업준비생이 면접 기회를 얻기 위해서 제출하는 문서로 신상정보, 학력, 경력, 자격사항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력서는 지원자에게는 홍보의 도구가 되고, 기업에게는 적

googlerrrr.tistory.com

 

알바천국 이력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구글, 네이버 등 검색사이트에서 알바천국을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알바천국 화면 상단을 보면 알바스토리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합니다.

 

 

 

2. 알바스토리 하위 메뉴에서 알바팁의 서식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서식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 아래로 이동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이 표시됩니다.

 

 

 

4. 다양한 종류의 이력서 중에서 확대하여 보고 싶은 이력서의 미리보기를 클릭하면 새창이 열리면서 이력서 확대되어 표시됩니다.

 

 

 

5. 새창에서 열린 이력서를 보고 마음에 든다면 창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W는 워드를 말하고, ㅎ는 한컴오피를 말합니다.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문서프로그램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