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휴할인카드*혜택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스타벅스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면 할인(카드별로 상이) 또는 사이즈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휴카드마다 전월실적에 따른 혜택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첨부된 이미지 파일을 터치*클릭하면 현재 제휴중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제휴카드.JPG
1.61MB

 

 

 

 

스타벅스 제휴할인카드

 

스타벅스 제휴카드는 정기적으로 갱신되므로 스타벅스를 할인을 받으면서 나에게 필요한 카드를 찾고 싶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스타벅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스벅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단에 있는 Customer Service & Ideas를 클릭합니다. 

 

 

 

 

Customer Service & Ideas 페이지로 이동하면 오른쪽에 표시되는 메뉴 중에서 스타벅스 이용 팁의 제휴카드 안내를 클릭합니다. 

 

 

 

 

제휴카드 안내 페이지 상단에는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베스트 제휴카드가 표시되고, 하단에는 스타벅스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총 41개의 카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휴카드 안내 페이지에는 스타벅스 할인을 받기 위한 전원실적과 스타벅스 할인 혜택에 대한 내용만 표시되므로 자세한 내용을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