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뷰어*HWP 파일 열기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한글 뷰어는 HWP 파일 형식의 문서를 열람*인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설치형의 한글 뷰어는 설치 파일 용량 500MB+설치 저장 공간이 필요하므로 디스크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온라인 뷰어를 활용하면 됩니다. 

 

 

 

 

한컴뷰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hancom.com/main/main.do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무한함을 열다 한컴오피스 2022 그 어떤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끝없는 당신의 창조성까지도.

www.hancom.com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센터(고객지원 →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전체보기 항목 중 인기 다운로드의 일반용을 클릭하면 한글 뷰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후 View를 통해서 HWP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ALLIN PDF

 

ALLIN PDF는 PDF, 한글 PPT 등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사이트로 문서 형식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회원가입 없이 뷰어*인쇄*변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LIN PDF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allinpdf.com

 

Allinpdf - Free Online PDF Converter

Allinpdf is a free online PDF conversion service. PDF Combine, PDF Split, PDF Rotate, PDF Compress, DOC to PDF, PPT to PDF, XLS to PDF, Webpage to PDF.

allinpdf.com

 

 

 

 

ALLIN PDF 사이트에 접속한 후 기능 목록에서 PDF 뷰어를 클릭합니다. 

 

 

 

 

 

 

PDF 뷰어 화면으로 이동하면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를 클릭하여 HWP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아래 그림은 ALLIN PDF 사이트를 통해서 HWP 문서를 열람한 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