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 캐드뷰어 다운로드*DWG 뷰어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알씨 캐드뷰어는 알씨(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도면 뷰어 기능으로 알씨만 설치하면 DWG 파일 형식의 도면까지 열람*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알씨 캐드뷰어 설치 시 주의사항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서는 설치과정에 설치 창 상단과 하단에 제휴 프로그램이 설치되도록 체크되어 있으므로 모두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JPG, PNG, DWG 등 파일이 알씨로 연결되도록 설정합니다. 

 

 

 

 

 

 

DWG 열람하는 방법

 

알씨 설치 후 DWG 형식의 도면을 더블 클릭하거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나타나는 목록에서 알씨 캐드뷰어로 보기를 선택합니다.

 

* 알씨에서 도면 파일을 열람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DWG 파일을 우클릭 후 → 표시되는 메뉴에서 연결 프로그램 선택 → 연결할 프로그램 목록에서 알씨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는 알씨 캐드뷰어로 DWG 형식의 도면을 열람한 모습입니다. 

 

 

알씨 캐드 뷰어

 

 

 

관련 프로그램 - DWG FastView

 

DWG FastView(설치 파일 용량 : 54MB)는 지스타 캐드에서 제공하는 도면 뷰어 프로그램으로 DWG 파일 열람 * 인쇄 * 측정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DWG FastView 다운로드 링크

 

    *  32 비트 : http://www.gstarcad.co.kr/html/DWG_FastView0908_x86.zip

    *  64 비트 : http://www.gstarcad.co.kr/html/DWG_FastView0908_x64.zip

 

 

Dwg Fa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