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 MP3 변환 프로그램 - 동영상 MP3 추출하는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4K Video to MP3는 컴퓨터에서 보관 중인 동영상(MP4)을 오디오(MP3)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보다 빠른 속도로 추출*변환할 수 있습니다. 

 

 

 

 

4K Video to MP3 다운로드 

 

4K Video to MP3 설치 파일은 아래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거나 프로그램 공식 홈페지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4kdownload.com/products/videotomp3/8

 

4K Video to MP3.exe
0.85MB

 

 

 

 

동영상 MP3 추출하는 방법

 

4K Video to MP3를 설치한 후 실행합니다. 아래 그림과 동일한 디자인의 변환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파일 - 열기 또는 + 단추를 클릭합니다. 

 

 

MP4 MP3 변환 프로그램

 

 

 

 

열기 창이 열리면 MP3로 변환할 동영상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파일 업로드됨과 동시에 자동으로 MP3 오디오 파일로 변환하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변환*추출이 완료되면 항목 오른쪽 끝에 휴지통 아이콘과 폴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면 추출한 MP3가 보관되어 있는 폴더가 열립니다. 

 

 

 

 

 

 

관련 프로그램 - 4K YouTube To Mp3

 

 

4K YouTube To Mp3는 4K Video to MP3와 유사한 프로그램으로 둘 다 동영상에서 MP3 파일만 추출하여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차이점은 4K YouTube To Mp3는 온라인 동영상(유튜브 등)에서 MP3를 추출하고, 4K Video to MP3는 컴퓨터에 보관 중인 동영상을 불러와 오디오를 추출하여 저장합니다.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4kdownload.com/products/youtubetomp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