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체불 및 지연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  내 계좌(은행, 증권, 보험 등) 조회하는 방법



임금체불 및 지연확인서는 근로자가 회사로부터 받아야 할 임금을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거나, 지급이 지연되었을 때 그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로 근로자가 노동청에 임금체불을 신고하거나, 법적 조치를 취할 때 중요한 증거 자료로 활용됩니다.

 

 

임금체불 및 지연확인서 주요항목

 

1. 근로자 정보

2. 회사정보

3. 근무기간

4. 체불된 임금내역

5. 체불기간

6. 체불사유

7. 증거자료 : 급여명세서, 근무시간 기록 등

8. 신청인 서명

 

한글뷰어 - HWP 파일 열기

엑셀뷰어 - XLSX 파일 열기

 

임금체불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hwpx
0.03MB
임금체불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pdf
0.04MB

 

 

 

 

더 많은 문서는 왼쪽 사이드바 문서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