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인치 확인 확인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내가 사용하는 노트북 모니터의 인치를 알고 싶다면 확인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한 방법은 접속하면 자동으로 내컴퓨터를 스캔하여 스캔 정보를 보여줍니다. 모델명 검색을 통한 방법은 정확하게 자신의 모니터 인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델이 구형이라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직접 줄자수 치수를 재보는 것 입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

 

1. 아래 링크된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내 모니터 인치 정보를 확인하여 사용자에게 노트북 인치를 표시해줍니다. 

 

링크 : https://kr.piliapp.com/actual-size/what-is-my-monitor-size

 

내 모니터 크기는 무엇입니까?

비교하고 아래의 파란색 버튼을 조정하려면 다음 항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때 제품이 화면에 패턴을 완전히 준수, 우리는 화면의 크기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는 모바일 버전

kr.piliapp.com

 

 

2.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것 같다면 아래 만원권으로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실제 만원권을 크기를 비교해보고 동일한 크기로 조절합니다. 만원권의 크기 조절은 상단에 있는 조절바를 좌우로 이동하여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모델을 검색하여 확인하는 방법

 

1. 노트북 뒷면에는 노트북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제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 스티커를 보고 모델명을 확인한 다음 모델명을 네이버나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2. 제품 스티커 라벨이 손상된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 관리 도구 - 시스템 정보 순으로 이동합니다.

 

 

 

3. 시스템 정보 목록에서 시스템 SKU를 보면 내 컴퓨터 모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자로 직접 치수를 재는 방법

 

1. 줄자를 이용하여 노트북 대각선 길이를 측정합니다. 그 길이를 인치로 변환된 값이 내 노트북 인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