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대출 확인*조회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는 내계좌 한눈에, 내카드 한눈에, 내투자성향 한눈에, 금융정보 조회, 오픈뱅킹 한눈에 등 다양한 계좌, 카드 등 정보를 통합하여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 금융정보 조회 기능을 이용하면 보험가입정보&대출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 개인채무내역 통합조회하는 방법

 

정부24에서 제공하는 개인 채무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인 채무정부(대출기관, 대출잔액, 잔여이자, 대출일자, 보증인유무 등)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자산관리공사, 국민행복기금, 희망모아유동화전문, 한마음금융에서 매입하여 관리하고 있는 채권을 보유한 고객만 가능합니다.

 

개인 채무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본인인증 수단만 있다면 정부24, 신용회복위원회 등에서 개인 채무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likeit0010.blogspot.com

 

 

 

내 대출 확인*조회할하는 방법

 

아래 링크되어 있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연결되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금융정보 조회 - 대출정보조회를 클릭합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단계로 이동하면 페이지 하단으로 이동하면 모든 약관에 동의함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단계로 이동하면 표시되는 위임장 하단에 있는 위임동의를 클릭합니다.

 

 

 

 

 

 

전자서명 창이 열리면 확인을 클릭하여 위임내용에 동의합니다. 

 

 

 

 

 

 

대출정보조회 단계로 이동하면 잠깐! 조회 전 이건 꼭 알아두세요 내용을 읽어본 후 조회하기를 클릭하면 내 대출내역이 표시됩니다.

 

-  은행, 카드사, 저축은행, 서민금융기관, 할부금융사, 금융운용리스사로 부터 받은 대출거래사실에 대한 정보만 제공되며 대부어체를 통해서 대출거래사실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조회결과에서는 대출을 받은 기관, 대출을 받은 금액&남아있는 금액, 대출을 실행한 날짜 등 기본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