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만료된 클래식 다운 받는 사이트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오늘 여기에서는 저작권이 만료되어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 사이트에 게시된 음악은 저작권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공유해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2. 연주자의 권리인 저작인접권은 녹음 이후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사용시 주의 요망)

3.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아래는 해당 사이트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사 이 트  : 까칠한 클래식(자유로운 클래식 공간)

링     크  : http://www.kkacl.com/md



  까칠한 클래식 소개


1. 사이트 상단에서 까클 칼럼을 클리하면 클래식에 대한 다양한 기고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상단 메뉴 중에서 음원을 선택하면 저작권이 만료된 다양한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곡 정보 항목에서는 다양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바로 듣기 메뉴에서는 클래식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크래식 입문 메뉴에서는 초보가 크래식 음악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 크래식 음악을 듣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클래식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 그림과 같은 기본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기본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이동합니다. 



3. 화면 아래로 이동하면 작곡가 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 음악을 찾아서 클래식 제목 오른쪽에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4. 링크를 클릭하면 선택한 항목의 세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디스크 1 또는 디스크 2 (아래 그림 참조)를 클릭하면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디스크1 항목에는 포함되어 있는 음악은 아래 목록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5.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되면 초록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합니다. 



6. 다르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리면 음악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하면 클래식 음악이 다운로드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