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 안열림 대처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Adobe Acrobat Reader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만-인터넷에서 PDF 파일이 안열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스비다. 이 경우에-Adobe Acrobat Reader를 업데이트하거나 Adobe Acrobat Reader를 삭제하고 재설치하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열람 해야 하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온라인 PDF 뷰어에서 열람하거나 뷰어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열람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는 PDF 파일 안열림 대처법을 소개합니다.


관련글


[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다운로드 방법 ]



 PDF 파일 안열림 대처법


[첫 번째 방법은 Adobe Acrobat Reader를 제거한 다음 재설치하는 방법입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열리면 목록에서 Adobe Acrobat Reader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3. Adobe Acrobat Reader 삭제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링크 주소로 접속하여 Adobe Acrobat Reader를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링크 : https://get.adobe.com/reader/?loc=kr]



[두 번째 방법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온라인 뷰어를 통해서 열람하는 방법입니다.]


1.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온라인 뷰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링크 : [https://allinpdf.com]


3.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를 클릭합니다. 열기 창이 열리면 다운로드 받은 PDF 파일을 불러옵니다.



4. 아래는 그림은 PDF 파일을 온라인 뷰어 사이트를 통해서 열람한 모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열람하는 방법입니다.]


1.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아래는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입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상단의 관련글을 참고합니다. 


2. 파일-열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은 PDF 파일을 불러오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