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보안오류 해제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보안오류 메시지와 함께 다운로드 및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접속하려고 하는 사이트에서 악성코드가 발견된 이력이 있을 때-표시되어 나타납니다. 가능하다면 해당 사이트에는 접속하지 않는 게 좋으며-안전한 사이트이지마 [방문하려는 사이트에 유해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메시지 때문에 접속하지 못한다면 일시적으로 해제 또는 영구적으로 해제하여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보안오류가 나타나는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접속하는 방법과 보안오류 차단을 완전하게 해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접속하려는 사이트에 아래 그림과 같이 보안 오류때문에 접속 할 수 없다면 하단의 세부정보 항목을 클릭합니다.

 

 

세부정보 내용이 표시되면 [이 사이트를 방문]을 클릭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해당 페이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파일 다운로드 시 다시 [보안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더 [보안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이전 단계와 동일하게 세부정보를 클릭합니다.

 

 

세부정보 내용이 나타나면 [이 사이트를 방문]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되거나 다시 방문자가 접속을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진행되면 위 그림과 같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립니다.


보안 오류는 특정사이트만 해제 할 수 없으며-크롬에서 지정하고 있는 악성코드가 발견된 모든 사이트를 차단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 설정 및 제어 → 고급 → 개인 정보 및 보안의 세이프 브라우징 항목을 끔으로 변경합니다.

 

 

세이프 브라우징 항목을 끔으로 변경하면 일반사이트에 접속하듯 차단없이 접속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