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 튜브다운 TubeDown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튜브다운 TubeDown

 

 

 튜브다운 TubeDown은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티비 캐스트, 유튜브 동영상, 데일리모션, 비메오, 트위터 동영상+오디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카카오 티비, 페이스북은 동영상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튜브다운 TubeDown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www.tubedown.co.kr/

 

 

 

1.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다운로더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네이버 티비 캐스트

 

 ▸네이버 티비 캐스트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방송 컨텐츠가 주로 업로드됩니다.아래는 

튜브다운 TubeDown를 통해서 네이버 TV CAST 컨텐츠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튜브다운 TubeDown를 실행한 다음 인터넷 창을 열어서 네이버 티비 캐스트에 접속합니다.

 

 

 

2. PC로 저장할 영상을 선택하여 재생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재생페이지로 들어가면 주소 입력창에 표시되는 URL을 복사합니다.

 

 

 

3. 다운튜브로 돌아가서 일번 항목에 복사한 URL을 붙여 넣고 저장을 클릭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4. 아래 이미지는 동영상이 다운로드 진행되는 중입니다. 

 

 

 

5. 다운이 완료되면 폴더 열기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유튜브도 네이버 티비와 동일한 방법으로 비디오+오디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 받은 영상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주소입력줄에 표시되는 비디오 URL을 복사합니다.

 

 

 

2. 다운튜브 '다운로드 할 URL 입력하세요.'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저장을 클릭하면 비디오 영상이 다운로드 됩니다. 

 

 

 

데일리모션

 

1. 데일리모션 동영상 중에서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을 컨텐츠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그리고 주소 입력 창에 표시되는 주소를 복사합니다.

 

 

 

2. 주소 입력창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저장을 클릭하면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메오

 

1. 다운로드 받을 영상 재생페이로 이동하여 동영상 URL을 복사합니다.

 

 

 

2. 비메오에서 복사한 URL을 다운로더 프로그램에 붙여 넣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트위터

 

1. 동영상이 게시되어 있는 게시물의 공유를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공유 옵션이 나타나면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선택합니다. 

 

 

 

2. 트위터에서 복사한 링크 주소를 붙여 넣고 저장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