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운동화, 이불, 셔츠, 가방탁가격표, 가방, 패딩)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크린토피아 세탁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되어 있는 표는 2021년 3월 기준으로 게시되어 있는 세탁가격표입니다.

 

홈페이지 : www.cleantopia.com/kr/laundry/cap.do

 

크린토피아에서는 가죽, 명품, 셔츠, 운동아, 어그, 아웃도어, 잡화류로 구분하여 가격을 책정하고 있으며 상품 상태에 따라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표는 기본 가격으로 서비스를 추가하면 비용이 별로도 부과됩니다.

 

 

▶가죽

 

가죽류는 가죽장갑, 가죽점퍼, 무스탕자켓, 무스탕코드와 제품군이 포함되어 있으며 요금은 아래 가격표에 표시된 가격부터 시작합니다. 가죽 특성상 곰팡이나 얼룩 제거가 100%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탁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가죽

 

▶명품

 

명품의 경우에는 센터 세탁전문가가 상태를 직접확인하고 판단 후에 세탁을 진행합니다. 제품의 상태에 따라 전문가 판단에 의해 수선 작업 방향이 달라질 수 있고 디자인이나 자재, 난이도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탁 기간은 15일 ~ 20일 정도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명품

 

▶셔츠

 

셔츠는 기본 1,200원부터 시작하고 재질에서 따라서 비용이 달라집니다. 셔츠는 접수 후 2일 ~ 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셔츠

 

▶아웃도어

 

아웃도어는 특수 소재로 제품이기 때문에 맞춤 세탁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일반 세탁 가격보다 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의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3일 ~ 4일 정도 세탁 기간이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아웃도어

 

▶어그

 

어그는 어그 부츠를 말하는 것으로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세탁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3박 4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어그

 

▶이불

 

이불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30% 할인된 가격으로 세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트 안에 있는 매장인 경우에는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불의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으로 3박 4일의 세탁 기간이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이불

▶잡화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 잡화

 

▶운동화

 

운동화의 경우는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가격 정보가 없어 2019년 기준 가격정보를 올립니다. 한 차례 가격 인상이 있었으므로 10% ~ 20% 높은 가격이 실비용이라고 판단하면 됩니다. 세탁기간은 영업일 기준 3일 ~ 4일 정도 세탁 기간이 소요됩니다. 

 

실내화 : 2,500~

슬리퍼 : 3.200~

운동화 : 3,900~

트레킹 : 4,800~

농구화 : 4,800~

캔버스 : 4,800~

축구화 : 4,800~

등산화 : 5,300~

특수화 : 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