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ㅣ HWP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작성하는 이력서로 인적사항(성명,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 학력사항, 경력사항 정도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1.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을 준비합니다. 이력서는 아래 첨부되어 있는 양식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서 인쇄합니다. 만약 이력서를 인쇄할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다이소, 편의점 등에서 구매합니다. 

 

2. [ 인적사항 ]에는 성명, 연락처,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와 같은 정보를 입력합니다. 온라인 상으로 이력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사진을 첨부하고, 오프라인으로 이력서를 제출하는 경우라면 요청한 경우에 한해 사진을 첨부합니다. ※사진을 첨부할 경우에는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을 사용합니다. 

 

3. [ 학력 및 경력사항 ]에는 지원하는 아르바이트 업무와 관련된 경험이 있거나 업무와 상관도 높은 자격증, 교육 수료증이 있다면 우선 순위로 입력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학력 정보를 최신순으로 적습니다. 즉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교 정보를 입력하고, 그 다음으로 고등학교 정보를 입력합니다. 

 

항목 입력 순위를 정하자면 관련 업무 > 관련 자격증 > 학력 정보 순으로 입력합니다. 만약 관련 업무, 관련 자격증이 없다면 학력 정보만 입력합니다. 

 

4. [ 자기소개서 ]를 요청하는 업체가 있다면 글을 업무와 관련시켜서 작성합니다. 과장, 거짓보다는 진실한 내용을 담는 게 좋고, 글에서도 자신감 여부가 느껴지므로 당당하게 자기소개서를 써 나가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탈자가 있는지 맞춤법 검사기를 통해서 체크합니다. 

 

 

아르바이트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1).zip
0.01MB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2).zip
0.01MB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3).zip
0.01MB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4).zip
0.01MB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아르바이트 이력서 (5).zip
0.01MB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은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등 구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은 문서는 개인적인 용도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금지하고 재배포를 하는 경우에는 출처 표시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