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파일 첨부)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잡코리아에서는 100 종 이상의 한글, 엑셀, 워드로 구성된 이력서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에 회원을 가입하여 계정을 생성한다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잡코리에서 다운로드 받은 이력서 양식은 보다 간단하게 변형한 것으로 샘플이미지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문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력서 1종을 제공하고 잡코리아에서 무료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래 첨부되어 있는 이력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재배포를 하는 경우에는 출처 표시를 부탁합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아래 관련 글을 클릭하면 더 많은 이력서 양식과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그리고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이력서 양식 및 쓰는법

이력서는 취업준비생이 면접 기회를 얻기 위해서 제출하는 문서로 신상정보, 학력, 경력, 자격사항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력서는 지원자에게는 홍보의 도구가 되고, 기업에게는 적

googlerrrr.tistory.com

 

잡코리아 이력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바몬, 알바천국과 동일하게 잡코리아에서도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잡코리아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없다면 회원가입 후 문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잡코리아 계정 로그인후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에 표시되는 메뉴 중 뉴스-자료를 클릭합니다.

 

 

 

2. 뉴스-자료와 관련된 메뉴가 아래로 펼처지면 자료실의 이력서 양식을 클릭합니다.

 

 

 

3. 이력서 양식 페이지로 이동하면 한글 이력서, 영문 이력서, 이력서 표준양식, 엑셀 이력서, 디자인형 이력서, PPT형 이력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영되는 이력서는 한글 이력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 한글 이력서로 이동하면 다양한 버전의 이력서가 표시됩니다. 한글과 워드 두 가지 형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관심있는 이력서로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드 단추가 나타납니다. 한글은 한컴 오피스 파일 형식이고, 워드는 MS-OFFICE 형식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 받을 파일 형식을 클릭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립니다. 문서를 저장할 위치로 이동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면 문서가 컴퓨터로 저장됩니다.

 

 

6. 다양한 포맷의 이력서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사용자가 지원하는 직무에 맞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