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X 파일 열기 - 파워포인트 뷰어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PPTX 파일은 파워포인트에서 문서를 저장했을 때 생성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PPTX 파일 편집이 아닌 열람과 인쇄가 목적인 경우에는 온라인 뷰어나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PPTX 파일을 열람하여 볼 수 있습니다. 

 

 

 

ASPOSE

 

ASPOSE는 엑셀, 캐드, 파워포인트, 워드 등 다양한 문서를 온라인에서 열람, 인쇄, 편집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계정(회원가입X)을 생성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꽤 유용합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온라인

오류를 성공적으로 보고하셨습니다. 오류가 수정되면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Click this link to visit the forums.

slides-qa-ui-app-4gb31xd0.conholdate.cloud

 

ASPOSE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무료 온라인 PPTX 프레젠테이션 뷰어 앱' 문구가 나타납니다. 그 문구 하단에 있는 파일 삭제 또는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열기 창이 열리면 열람할 PPTX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하면 즉시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단 용량이 큰 파일이 경우에는 문서를 여는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2007

 

파워포인트 뷰어는 마이크로소포트에서 배포한 뷰어 프로그램으로 열람 및 인쇄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다 신속하게 PPT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아래 PowerPointViewer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 파일 - 열기를 클릭하면 PPT 문서를 불러와 열람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Viewer.exe

 

 

 

한컴 뷰어 

 

한컴 뷰어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단점 설치 파일 용량이 500MB 수준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HOffice2022_Viewer.exe

 

 

위 파일을 클릭하여 한컴 뷰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후 HOffice2022_Viewer.exe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설치 화면이 열리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파일 연결 단계로 이동하면 목록에서 파워포인트 항목을 반드시 체크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완료 후 뷰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파워포인트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