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인받는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할인카드, 모바일 쿠폰, 저녁 할인, 개인컵 사용 등으로 음료 가격을 최소 10%에서 ~ 최대 55%까지 할인받아서 음료+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제휴카드

 

올바른 플렉스 카드, 현대카드Z, 통커 카드, 카드의 정석 등 전원 실적 30만원 ~ 50만원을 달성하면 스타벅스 이용 시 50% 이상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50% 할인카드.jpg
1.24MB

 

 

 

최소 500원 부터 ~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41종입니다. 스타벅스 할인 제휴카드는 변동되므로 최신의 것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제휴카드.JPG
1.61MB

 

 

 

 

니콘내콘

 

니콘내콘은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정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잔여-유효기간이 길수록 가격이 올라가며, 사이렌 오더로 커피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저녁 할인(이브닝 페어)

 

오후 6시 이후부터 음료 주문시 샌드위치, 샐러드 등 메뉴를 주문하면 디저트 음식의 30%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음료는 할인되지 않고 샌드위치*샐러드 등 디저트 음식만 할인됩니다. 

 

 

 

 

개인컵 

 

스타벅스 앱 계정정보 - 개인컵 리워드 설정으로 이동하면 텀블러(개인컵)으로 주문 시 별을 적립할 것인지, 400원 할인 받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등급에 따라서 별 또는 400원 할인 혜택 크기가 달라지므로 등급이 높다면 별 적립하는 게 낫고, 등급이 낫다면 400원 할인 받는 게 좋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결제 시 사용하면 샷 추가는 1회, 시럽은 최대 9번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스마일클럽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월 최대 2회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주문당 최대 2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음료 한잔에 2회의 업레이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