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비디오 편집기는 윈도우10 버전부터 기본 설치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동영상, 배경음악, 효과음 등 미디어 파일을 활용하여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비디오 편집기는 시작 단추를 클릭한 후 나타나는 시작 메뉴 ㅂ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만약 해당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편집기 기능

 

-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분할하기

- 배경음악, 효과음, 자막 넣기

- 동영상 해상도 변경하기

- 전환효과 적용하기

- 동영상 회전, 배속변경 등

 

 

 

관련 프로그램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전문가 수준의 고급 영상편집 기능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무비메이커, 샷컷 오픈샷, 캡컷, 클림챔프 등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만 활용해도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 있는 멋진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사이트 포함

영상을 편집하는 목적, 퀄리티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브이로그 수준의 영상을 만든다면 화면전환, 배경음악 넣기, 자막 표시하기 등 기본적인 영상

googlerrrr.tistory.com

 

 

 

비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윈도우 시작 단추 오른쪽에 있는 윈도우 검색 창에 키워드 '앱'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검색되어 표시되면 클릭하여 MS스토어를 실행합니다.

 

MS스토어 창이 아래 그림과 같이 열리면 스토어 창 왼쪽 하단에 있는 라이브러리를 클릭합니다. 

 

 

 

 

라이브러리 화면으로 이동하면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사진을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신 버전으로 설치되어 있다면 열기 문구가 표시되고 업데이트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업데이트 문구가 표시됩니다. 

 

-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 문구가 열기로 변경되면 클릭하여 비디오 편집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