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변조 프로그램 - 퍼니보이스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퍼니보이스는 피치를 높이거나 낮추어 목소리를 변조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스카이프, 디스코드, 토크온 등 PC에서 음성채팅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변조된 목소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녹음 기능을 이용하면 내가 말하는 목소리를 녹음한 후 WAV 형식의 오디오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퍼니보이스 다운로드 받는 방법

 

- 퍼니보이스 설치 파일은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음성변조 프로그램 이용하는 방법

 

퍼니보이스를 설치한 후 실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디자인의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상단에는 마이크, 사운드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고, 오른쪽 사이드에는 녹화 관련 버튼이 있습니다.

 

 

 

 

 

 

마이크를 통해서 말하는 목소리를 변조하기 위해서는 마이크 소스 항목을 클릭하여 연결하여 사용 중인 마이크 장치를 선택하고, 사운드에는 컴퓨터에서 설치되어 있는 사운드카드 장치를 찾아서 설정합니다.

 

- 목소리 변조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Start 버튼을 클릭합니다. 

 

 

 

 

 

 

목소리 변조가 시작되면 퍼니보이스 상단에는 피치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나타나는데 < 버튼과 > 버튼을 이용하여 목소리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변조된 상태에서 말하는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오른쪽 사이드에 있는 녹음(Record) 버튼을 클릭하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Stop 버튼을 클릭하면 녹음이 종료되면서 바탕화면에 Wav 형식이 녹음된 파일이 생성됩니다.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사이트 포함

영상을 편집하는 목적, 퀄리티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브이로그 수준의 영상을 만든다면 화면전환, 배경음악 넣기, 자막 표시하기 등 기본적인 영상

googlerrrr.tistory.com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7가지 : 무료다운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라 함은 PC, 노트북 등 컴퓨터 화면에 나타나는 전체 또는 사용자가 설정한 영역을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는 앱을 말합니다. -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은

googlerrr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