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PC다운로드 및 음원추출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1그램 플레이어는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재생 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 앱 내에서 음원/영상을 추출/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내에서 영상/음악 다운, 라디오 청취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적절한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재생, 비디오 변환, 최신가요/최신영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그램 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 기능은 곰플레이어, KM 플레이어 등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  PC다운로드 받는 방법

 

- 1그램 플레이어 설치 파일은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영상•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무료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동영상, 음악, 이미지 등을 추출하여 저장하는 프로그램으로 URL 주소를 이용하여 동영상, 음악,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ww.yellowpanda.xyz

 

 

 

 

1그램플레이어 기본 사용법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한 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디쟌의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그러면 왼쪽 하단에 있는 공책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재생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재생목록으로 이동하면 왼쪽 사이드에 표시되는 메뉴를 이용하여 인터넷 영상을 시청하거나 인터넷 영상을 추출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하위 메뉴인 유튜브를 선택하면 유튜브에 연결되면 사용자 검색한 다양한 컨텐츠를 1그램 플레이어 내에서 재생하여 시청할 수 있고, 영상 하단에 표시되는 비디오/음악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컨텐츠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1그램 TV 항목을 선택하면 유튜뷰의 인기 동영상, 최신가요, 영화리뷰 등 카테고리 별 인기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선택하면 네이버TV에 연결되며 다양한 컨텐츠를 1그램 플레이어 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다운로드 받은 네이버 동영상 하단에 있는 공유 단추를 클릭한 후 해당 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왼쪽 사이드 메뉴 중 1그램 다운을 선택한 후 검색 창에 네이버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클립 창이 열리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영상을 추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 Save as MP3를 클릭하여 체크하면 동영상에서 오디오만 추출할 수 있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의 ...를 클릭하면 파일명&저장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품질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은 컨텐츠의 품질(해상도&음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른 동영상 사이트 영상도 추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 코리아를 선택하면 국내에서 진행하는 지상파 라디오 채널을 1그램 플레이어 내에서 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