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뷰어 무료설치 : 무료다운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한컴오피스 뷰어는 한컴오피스에 포함되어 있는 문서 프로그램인 한셀(엑셀), 한쇼(파워포인트), 한글(아래 한글) 문서를 열람하고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한컴오피스 뷰어&한컴 오피스 교육기관용(설치형 정품)는 왼쪽 사이드바 문서 자료실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컴오피스 뷰어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도 열람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과정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열람할 수 있도록 설정해줘야 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무료설치 : 무료다운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한컴오피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사용권 조항 보기 창이 열리면 동의함을 클릭하여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22 뷰어 (Windows 용) (통합뷰어) --> 한글, 한셀, 한쇼 뿐만 아니라 MS 워드, 파워포인트 , 엑셀 문서를 불러올 수 있는 한컴오피스 통합 뷰어입니다. - 운영체제 : Windows 7/8/10 - 웹브라우

www.hancom.com

 

 

 

 

파일 연결 단계로 이동하면 한컴오피스 뷰어 프로그램을 열람할 문서 종류를 모두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만약 저장 디스크 공간이 부족한 상태라면 필요한 항목만 체크합니다. 

 

 

 

 

 

 

한컴 오피스 뷰어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한컴오피스 뷰어를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문구가 표시됩니다. 

 

 

 

 

 

 

설정 버튼을 클릭한 후 '기본 값으로 설정'을 클릭한 후 설정(D)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기본 설정을 마쳤습니다. 시스템에서 한컴오피스 뷰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구가 표시되면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를 종료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설치 완료 팝업 창이 한번 더 열리면 '예'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