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다운로드 : 무료설치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네이버 포토뷰어는 네이버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볼 수 있는 뷰어 앱,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편집 앱, 사진·음악·텍스트를 이용하여 영상을 만드는 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네이버 포토뷰어는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포토뷰어는 이미지 뷰어, 사진 편집, 네이버 포토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다운로드 받는 방법

 

네이버 포토뷰어 설치 파일은 아래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다운로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Toolbox-PhotoViewer_x64.exe
3.31MB

 

 

 

 

네이버 포토뷰어 

 

네이버 포토뷰어를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3개의 바로 가기 아이콘(사진 뷰어, 사진 편집, 포토 동영상)이 생성되며 필요한 앱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뷰어 :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 사진 편집 : 이미지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 포토 동영상 : 슬라이드쇼 타입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래으로 다양한 보기 모드를 활용하여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네이버 포토편집기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크기 조절, 사진 자르기&회전, 이미지 보정효과, 이모티콘, 액자&서명 넣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편집기

 

 

 

 

사진합치기

 

여러 개의 사진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드는 기능으로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선택한 후 특정 사진을 불러와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레이아웃 종류는 오른쪽 1번 탭 ~ 7번 탭까지 수십개 이상의 스타일을 제공하고, 사진 간격, 배경색 등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진합치기

 

 

 

 

네이버포토 동영상

 

동영상, 사진, 음악, 효과, 텍스트 탭으로 구성되며 각 항목을 이용하여 슬라이드 타입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사진 또는 동영상과 사진 사이에 효과를 넣어 자연스럽게 전환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포토 동영상

 

 

 

 

네이버 포토 뷰어 설치하는 방법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합니다. 약관 동의 창이 열리면 동의함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면 하단에 체크되어 있는 항목 두 개를 모두 해제하고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설치시간은 30초 정도 걸립니다.

 

 

 

 

 

 

설치 완료 후 네이버 툴바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면 하단의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