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탕화면 포스트잇 - 메모잇 다운로드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메모잇은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설치하여 포스트잇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메모 프로그램으로 쪽지(포스트잇), 알람, 달력, 검색, 쪽지 관리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알람 :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에 알람 표시

- 달력 : 달력을 클릭하여 일정을 등록&관리

- 검색 : 쪽지 내용 중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 검색

- 쪽지 관리 : 보관함에 저장되어 있는 포스트잇 목록으로 확인

 

 

 

 

컴퓨터 바탕화면 포스트잇 - 메모잇 무료다운

 

컴퓨터에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는 메모잇은 아래 링크된 자료실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위메모, 정음 메모패드, 별메모, 에스메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 프로그램 : 무료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 프로그램은 윈도우 바탕화면에 설치하여 포스트잇(스티커 메모지)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쪽지잠금, 화면캡쳐, 일정관리 등의 다양한 사무용 기능을 함께 이용할

www.yellowpanda.xyz

 

 

 

 

메모잇을 컴퓨터에 설치한 후 실행하면 개나리색 배경의 포스트잇 쪽지가 열립니다. 쪽지 왼쪽 상단에 표시되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그램 전체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모잇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mydev.kr/

 

 

 

 

 

 

새 메모를 선택하면 동일한 쪽지 창이 하나 더 열립니다. 한번 더 클릭하면 하나 더 바탕화면에 쪽지가 나타납니다. 

 

 

 

 

 

 

제목 바꾸기를 선택하면 쪽지 상단에 사용자가 입력한 문구&제목을 입력하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자색 바꾸기를 선택하면 제목에 고정되어 있는 텍스트 컬러를 다른 색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 관리자를 선택하면 저장되어 있는 쪽지, 열려 있는 쪽지, 삭제한 쪽지 모두를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목 표시줄을 더블 클릭하면 포스트잇 창이 최소화되며, 다시 더블 클릭하면 원래 크기로 되돌아 갑니다.

 

 

 

 

 

 

잠금을 선택하면 쪽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내용이 표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알람을 선택하면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에 알림이 울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자 시간 삽입을 선택하면 쪽지에 현재시간(년/월/일/시간)이 표시됩니다.

 

 

 

 

 

 

검색을 선택하면 쪽지 상단에 검색 창이 표시되며 이를 이용하여 특정 문자열&텍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달력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트레이에 메모잇 아이콘이 추가되며 그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달력을 선택합니다. 달력 창이 열리면 특정 날짜를 클릭하여 일정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환경설정에은 기본, 색상, 단축키, 소리, 전송, 달력 등으로 구분되며 각 탭에서 관련 설정을 사용자의 스타일대로 변경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