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맷팩토리 다운로드 : format factory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포맷팩토리는 동영상 인코더 프로그램으로 비디오 파일 또는 오디오 파일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거나 동영상 편집, 오디오 편집, 문서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설치파일 용량은 약 100MB 정도이고, 설치 필요공간은 300MB 수준입니다.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무료다운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은 비디오 파일에 설정되어 있는 코덱 등 정보 형태를 변환해주는 앱으로 카카오 인코더, 샤나인코더, 포맷팩토리 등이 있습니다.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 무료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은 코덱과 포맷을 바꾸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회전, 동영상 합치기, 비디오 재생속도 조절 등과 같은 간단한 편집 기능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www.yellowpanda.xyz

 

 

 

 

포맷팩토리 : format factory 사용법

 

▶포맷팩토리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www.pcfreetime.com/formatfactory/index.php?language=kr

 

 

 

포맷팩토리를 컴퓨터에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실합니다. 앱이 열리면 왼쪽에는 실행메뉴가 표시되는 오른쪽에는 작업대상 오디오&비디오 파일이 표시됩니다. 

 

 

포팻팩토리 다운로드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등을 클릭하여 진행할 작업을 선택한 후 불러오기 창이 열리면 [파일 추가]를 클릭합니다.

 

- 동영상 자르기, 비디오에서 오디오&동영상 분할하기, 워터마크 삽입&삭제, 오디오 자르기, 문서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기 창이 열리면 편집 대상 미디어 파일 또는 문서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전 단계에서 불러온 파일이 목록에 추가되면 창 오른쪽 상단에 있는 출력 설정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설정&&오디오 설정 창이 열리면 비디오, 오디오, 자막, 워터마크 등 인코딩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인코딩 옵션을 이용하면 용량 줄이기, 워터마크 삽입&삭제, 해상도&크기 조절, 재생속도 조절, 화면 자르기, 자막&동영상 합치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 옵션을 설정한 후에는 확인을 클릭합니다.

 

 

 

 

 

 

인코딩 준비를 모두 마쳤다면 프로그램 창 상단에 있는 실행메뉴 중 초록색으로 표시된 ▶ 단추를 클릭하여 인코딩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인코딩 결과물은 하단에 표시되는 경로&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