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다른 키로 변경하기 - 키트윅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키트윅은 특정 키를 다른 키(사용자가 선택한 버튼)로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A 버튼을 입력했을 때 B(사용자가 설정한 버튼)가 입력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키보드 키를 변경한 후 로그오프하면 즉시 변경된 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다른 키로 변경하기 - 키트윅 무료다운

 

▶키트윅은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키트윅을 컴퓨터에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창 하단에 있는 추가(Start Here)를 클릭합니다. 

 

 

 

 

 

 

키 리맵핑 창이 열리면 왼쪽 주황색 선과 파란색 선이 표시됩니다. 주황색 선에는 원본 키를 입력하고, 파란색 선에는 원본 키를 대신하여 입력되는 키를 입력합니다. 

 

 

 

 

 

 

[원본 키를 매핑하기 위한 새 키가 선택되었습니다.] 문구가 표시됩니다. X를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은 설정이 적용되는 경우에는 1번 버튼을 누르면 숫자 2가 입력됩니다. 

 

 

 

 

 

 

키트윅 기본 화면으로 돌아오면 목록에 전 단계에서 등록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그러면 적용 단추를 클릭한 후 로그오프를 진행하면 사용자가 설정한 대로 변경됩니다.

 

 

 

 

 

 

등록한 키매핑 삭제하는 방법

 

키트윅을 실행한 후 삭제할 항목을 목록에서 선택한 후 하단에 있는 삭제 단추를 클릭합니다.

 

 

 

 

 

 

[컴퓨터를 로그오프 하시겠습니까?] 창이 열리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키트윅은 아래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KeyTweakKKUL_installer.exe
2.7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