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demux 다운로드 - 인코딩 없이 동영상 자르기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Avidemux는 인코딩 없이 동영상 자르는 전용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자르기, 비디오 잘라내기, 오디오 추출, 장면 캡쳐 등으로 영상을 편집한 후 다양한 포맷으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용량줄이기, 동영상 잘라내기, 가로*세로 사이즈 변경, 코덱 변경 등의 기능 제공

 

 

 

 

Avidemux 다운로드 - 인코딩 없이 동영상 자르기

 

▶Avidemux 설치 파일은 왼쪽 사이드바 프로그램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videmux를 PC에 설치하고 실행한 후 파일 - 열기를 클릭합니다.

 

 

Avidemux 다운로드

 

 

 

 

비디오 파일 선택 창이 열리면 편집할 비디오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동영상이 Avidemux에 표시되면 하단에 타임라인에서 추출하여 저장할 구간(A와 B 사이)을 설정해야 합니다. 타임라인에서 A(시작지점)을 선택한 후 A를 클릭합니다.

 

 

 

 

 

 

계속해서 타임라인에서 B(종료지점)를 선택하고 B를 선택하고 클릭하면 추출하여 저장할 구간(A와 B)이 설정됩니다.

 

 

 

 

 

 

자르기 작업 전 출력 형식을 클릭하면 다양한 종류의 포맷이 나타나는데 목록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자르기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Avidemux 창 왼쪽 상단에 있는 저장 단추를 클릭합니다. [저장할 팡리 선택] 창이 열리면 파일명/저장위치를 설정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Avidemux 무료다운

 

Avidemux는 공식 블로그 자료실을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연결된 페이지에서 사용자 운영체제게 맞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Avidemux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fosshub.com/Avidemu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