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다운받는 곳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Free Music Downloads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웹사이트에 업로드 된 음악(동영상)을 추출하거나 노래명/가수명/앨범명 등으로 키워드를 입력하여 노래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다운로드 ; MP3, MP4

-  접속환경 ; 모바일 또는 PC

 

 

 

 

무료 음악 다운받는 곳

 

Free Music Downloads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②추출할 페이스북, 유튜브 등 미디어 URL 주소를 입력하거나 다운로드 받은 노래명/가수명을 입력하고 검색 단추를 클릭합니다.

 

Free Music Downloads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s://freemusicdownloads.world/en17/

 

 

 

 

 

 

가수명/노래명으로 검색한 결과가 표시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표시됩니다. 썸네일 이미지 하단에 있는 Play를 클릭하면 해당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고, MP4 또는 MP3를 클릭하면 해당 음악을 추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MP4 또는 MP3를 클릭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리면 음악을 저장할 파일명, 저장위치를 설정한 후 저장 단추를 클릭합니다. 

 

 

 

 

 

 

MP3 다운로드 받는 방법

 

모바일/PC에서는 MP3 추출 프로그램/앱, MP3 다운로드 사이트, MP3 추출 사이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MP3 노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3가지 방법을 모두 소개하니 선호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MP3 노래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MP3 노래 다운받는 방법

모바일/PC에서는 MP3 추출 프로그램/앱, MP3 다운로드 사이트, MP3 추출 사이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MP3 노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3가지 방법을 모두 소개하니 선호하는 방법

googlerrr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