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보험료 조회&찾기 - 내 보험 찾아줌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현재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는 해당 보험사 콜센터, 홈페이지, 보험설계사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 개의 보험사를 통합하여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생명보험협회 +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서 통합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 보험료 통합조회를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 또는 휴대폰인증 중 본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수단이 있어야 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서 현재 내가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를 통합하여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내 보험료 조회 찾기 - 내 보험 찾아줌

 

생명보험협회 + 손해보험협회의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은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문구가 표시되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내 보험 찾아줌 바로가기

 

 

 

 

 

 

조회신청 첫 번째 스탭인 본인인증 단계로 이동하면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까지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공동인증서 등을 이용하여 본인임을 인증합니다. 

 

 

 

 

 

 

두 번째 스탭인 정보동의 단계로 이동하면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모두 동의함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내 인적사항을 바탕으로 내 명의 보험 찾기를 시작합니다. 

 

 

 

 

 

 

내 명의로 가입 된 보험을 찾는 중 입니다. 

 

 

 

 

 

 

조회결과가 표시되면 기본사항에는 보험 가입자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고, 보험가입내역 조회결과에는 내 명의 보험[보험사&보험종류, 보험기간, 보험료] + 휴면보험금 + 미청구 보험금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