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수령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  내 계좌(은행, 증권, 보험 등) 조회하는 방법



임금수령확인서는 근로자가 회사로부터 임금을 지급받았음을 확인하는 문서로 향후 임금 미지급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임금을 제대로 받았다는 증거 또는 회사의 세무 신고 시 소득 지급 자료로 활용됩니다.

 

 

임금수령 확인서 주용항목

 

1. 근로자정보

2. 지급기간

3. 지급금액

4. 지급방법

5. 수령일자

6. 서명 및 날인

 

-  임금수령 확인서 양식은 회사 내부 규정이나 노동 계약서에 따라 작성 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글뷰어 - HWP 파일 열기

엑셀뷰어 - XLSX 파일 열기

 

임금수령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hwpx
0.03MB
임금수령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pdf
0.02MB

 

 

 

 

더 많은 문서는 왼쪽 사이드바 문서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