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는 근로자가 육아 문제로 인해 회사를 퇴사하게 될 경우, 이러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작성하는 서류로 실업급여 신청, 국가지원 프로그램 신청(육아 지원금, 육아 관련 혜택) 등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 주요항목
1. 근로자 정보
2. 입사일+퇴사일
3. 퇴사사유
4. 육아상황
5. 회사의 협조여부
6. 화사의 의견
7. 회사 담당자
8. 회사 직인 등
[사업주용]
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hwpx
0.06MB
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pdf
0.07MB
[근로자용]
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 서식 - 무료양식.hwpx
0.06MB
육아로 인한 퇴사 확인서 서식 - 무료양식.pdf
0.05MB
▶더 많은 문서는 왼쪽 사이드바 문서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