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조건 변동으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  내 계좌(은행, 증권, 보험 등) 조회하는 방법



근로조건 변동으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은 근로조건이 변경됨에 따라 근로자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퇴사하게 된 경우 작성하는 문서로 근로조건의 변동이 퇴사 원인임을 명확히 하고, 퇴사 절차가 상호 합의 하에 이루어졌음을 증명하기 위해 작성됩니다.

 

 

근로조건 변동으로 인한 퇴사 확인서 주요항목

 

1. 근로자 정보

2. 회사 정보

3. 근로조건 변동 내용

4. 근로조건 변동 사유

5. 퇴사 사유

6. 퇴사 일자

7. 퇴사에 대한 합의 여부

8. 기타사항 등

 

 

한글뷰어 - HWP 파일 열기

엑셀뷰어 - XLSX 파일 열기

 

근로조건 변동으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hwpx
0.08MB
근로조건 변동으로 인한 퇴사 확인서 양식 - 무료서식.pdf
0.07MB

 

 

 

 

더 많은 문서는 왼쪽 사이드바 문서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