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청약제한사항 확인하는 방법 - 청약홈

 

  인기 있는 글
    •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 통합 조회하는 방법
    •  개인 명의로 받은 대출내역 조회하는 방법

부동산 청약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청약에 당첨된 경우, 당첨 후 취소한 경우, 청약에 접수했으나 부적격인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청약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 청약할 때 사용했던 통장은 당첨과 동시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약을 하지 않더라도 청약통장은 효력(청약지원)을 상실합니다. * 청약 신청 시 무주택여부, 무주택기간, 부양가족 수 등 청약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당첨된 경우 부적겨 당첨자로 분류되어 일정기간 동안 입주자로 선정될 수 없습니다.

 

 

 

 

관련 글

 

아파트 청약 당첨후 포기 - 계약 안하면 어떻게 될까?

민간*공공분양 청약에 지원하여 담청되었더라도 자금부족, 원하지 않는 동호수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청약 당첨후 포기 부동산 청약은 많

googlerrrr.tistory.com

 

 

 

 

아파트 청약제한사항 확인하는 방법

 

청약 당첨, 부적격 처리 후 청약제한사항은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약제한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서는 공동인증서, 네이버 등으로 인증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약홈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청약HOME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왼쪽 메뉴에서 청약자격확인 → 청약제한사항확인을 클릭합니다.

 

 

 

 

 

청약제한사항 확인 페이지로 이동하면 청약제한사항 확인과 기타 고지사항 동의하고, 조회기준 날짜를 설정하여 검색 단추를 클릭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재당첨 제한, 특별공급, 부적격 당첨자제한 등 제한기간이 표시됩니다.